2012 뉴발란스마라톤


앗!!! 2012년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정보가 올라왔네요*

예~~~전에 인라인 마라톤대회 참가해본것 말고는

내 두발로 뛰는 마라톤은 한번도 참가해 본적이 없는데 이번엔 신청해보려고요! ^^

운동을 좋아하긴 하지만, 사실 뛰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ㅋㅋㅋ

목표를 가지고 운동을 하는것도 좋을듯하고~ 왠지 재미있을것 같아요!

4월 9일 09시부터 접수받는다고 하니 잊지 말아야겠어요~

이런건 항상 접수 끝나고 나면 뒷북치던 적이 많았기에.. ㅠㅠ;;

  • 대회명 : 2012 NEW RACE

  • 일시 : 2012년 6월 10일(일) 오전8시

  • 장소 : 서울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출발) →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도착)

  • 접수기간 : 4월9일 오전9시부터

  • 참가종목 :10K 미션 런

  • 참가인원 : 선착순 15,000명

  • 참가비 : 20,000원

관심있는 이웃님들도 신청해보세요 ^^

나이키도 우먼스 레이스 하던데~

20대 여성들만 참가 가능하다고... 치사뿡!!

20대 이웃님들은 나이키 우먼스마라톤도도전해보세요~~ ㅎㅎ

b뉴발란스/b 레이스, 접속자 폭주 홈페이지 마비 신청 불가
오는 6월 10일 오후 8시 서울 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될 '2012 뉴발란스 마라톤(NEW RACE)' 참가 신청이 9일 오전 9시 시작됐으며 현재 방문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된 상태다. 이 행사는 올림픽주경기장을 출발해...

2012 b뉴발란스 마라톤/b 대회 오늘 접수 시작…서버 마비
[이투데이 l 이재영 기자] 오는 6월10일 개최되는 '2012 뉴발란스 마라톤(NEW RACE)' 참가신청이 9일 오전 9시 개시된 가운데 접속자 폭주로 인해 서버가 마비됐다. 뉴발란스 마라톤은 오는 6월10일 오전 8시 서울 종합운동장...

b뉴발란스/b 러닝화 CM620 출시
1980년에 첫 선을 보인 뉴발란스 620은 보스턴 마라톤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위해 EVA 미드솔을 사용하여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러닝화로 개발되었다. 이후 뉴발란스의 철학을 담은 그레이 감성을 지닌 620시리즈는...